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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을 위해 필요한 잠재 고객 발굴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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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도시농부바른마음 2020. 7. 20. 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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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을 위해 필요한 잠재 고객 발굴 팁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리더 생성에 실질적인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좋은 단서가 없으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이다.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어려운 부분이다.


이 기사는 그 주제에 대한 몇 가지 귀중한 조언을 제공한다.




영업 기회를 얻으려고 할 때 고객 후기를 살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다면, 소비자들은 그들의 정보를 공유하거나 구매하는 것에 더 자신감을 가질 것이다.


웹 사이트의 내용에 제품에 대한 스터디를 포함하십시오.




믿을 만한 사람이라면 훨씬 더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과대 선전하지 마라.


대신, 당신의 제안은 그 제안이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인지 증명하는 사실에 근거하라.


만약 당신이 진실하다면 당신은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다.




리드 값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이 그것을 작업하고 있는 시점에 당신의 캠페인과 함께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리드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파악하고 그렇지 않을 리드를 피하십시오.


올바른 리드를 목표로 하는 것은 각 캠페인에 더 큰 성공을 거두는 것을 의미한다.




사업 분야와 관련된 지역 행사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을 팔면 웨딩쇼에 관심이 있을 수 있다.


신혼부부들이 새 집을 장만하니, 그들에게 장만하라!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지역 출판물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귀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현재 진행 중인 리드 모음을 타겟으로 하십시오.


일반적인 리드는 어떤 상황에서는 괜찮다.


하지만 특정 틈새시장을 공략하면 성공할 확률이 높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당신이 친근한 대화를 나눌 때, 그리고 누군가 당신이 팔고 있는 정보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판매량이 너무 빨리 감소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너무 열심인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당신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을 한번 만져보아라.




리드 생성 달력을 개발하십시오.


단서들을 스팸메일로 보내고 싶지 않을 겁니다.


일관된 스케줄을 사용하면 프로답게 보일 것이다.


이것은 또한 같은 리드에 공을 던지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해준다.




사업을 늘리기 위해 블로그를 하고 있다면 독자들에게 구독 신청을 해야 한다.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구독하면, 그들은 가끔 와서 읽고 공유하라고 상기시켜준다.


이것은 항상 현재의 고객층을 통해 새로운 영업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부차적인 방법이다.


블로그는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훌륭한 매체다.




도착하는 즉시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려라.


사이트 페이지를 훑어보면서 고객의 렌즈를 훑어볼 필요가 있다.


각 단계가 명확해야 한다.


너무 복잡해 보이면 사이트를 변경하십시오.




사이트에 양질의 콘텐츠를 저장하십시오.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출판하는 것은 단서를 가져올 수 있다.


내용에 문법적 또는 철자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오류로 인해 고객의 관심을 받는 즉시 고객을 잃지 마십시오.




이 정보를 읽고 나면, 당신은 리드 생성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다.


이러한 각 기술을 비즈니스에 적용하십시오.


위의 팁을 사용하여 경기가 좋아지는 것을 지켜 보십시오.